Quantcast

‘보그맘’ 김연우, 춤추는 무당 ‘덕후도령’으로 까메오 출연 예고…깨알 빅재미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김연우가 ‘보그맘’에 특별 출연한다.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측은 가수 김연우가 2회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연우는 극중에서 아이돌 사생 팬이었던 빠신을 모시는 ‘덕후도령’으로 변신한다. 
 
지난 주 방송된 ‘보그맘’ 1회에서는 인공지능 분야의 천재 개발자 최고봉(양동근)이 아들 최율(조연호)에게 완벽한 엄마를 선물하게 위해 로봇 아내 보그맘(박한별)을 만드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보그맘’ 김연우 / MBC ‘보그맘’
‘보그맘’ 김연우 / MBC ‘보그맘’
 
첫 방송이 끝난 직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신선한 기획과 배우들의 호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합격점을 얻었다. 또한 ‘보그맘’은 주말 내내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앞으로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그런 가운데 ‘보그맘’ 측은 무당으로 완벽 변신한 김연우의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무당 패션을 소화하며 누군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는 김연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돌 빠신(?)을 모시는 ‘덕후도령’ 역으로 분한 김연우는 엘레강스 맘 멤버들 앞에서 춤추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보그맘’ 제작진은 “김연우 씨는 짧은 등장임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무당으로 변신한 김연우 씨의 신들린 춤사위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로 오는 금요일(22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