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리바다 어워즈’ 이유리-류수영-공현주-공명-이태임 참석…품격 높인다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9.20 16: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2017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 축제의 막을 열 준비를 마쳤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7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7 SOBA)’가 개최를 앞두고 19일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시상자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다채로운 연기로 호평받은 배우 이유리와 류수영,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주연 등을 맡으며 차세대 한류 스타로 도약한 공현주, 폭넓은 연기력으로 흥행퀸으로 거듭난 백진희, 다양한 장르에서 팔색조 매력을 펼치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정화가 이름을 올렸다.
 
 
‘소리바다 어워즈’ 참석 배우들
‘소리바다 어워즈’ 참석 배우들

 
이어 드라마와 예능 등으로 ‘한류 엔젤’로 떠오른 김소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를 매료시키며 월드투어를 진행중인 성훈, 독보적인 분위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 중인 임지연,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이태임이 시상자로 나선다.
 
또한 신드롬을 일으키며 유종의 미를 거둔 KBS2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차도녀 캐릭터로 인기를 모은 이엘리야, 특유의 ‘멍뭉미’로 다양한 작품에서 호평을 얻으며 대세남임을 입증하고 있는 공명, 지난 6월 한류 팬들을 위해 디지털 싱글까지 발표하며 중화권 한류 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클라라, 끝으로 태국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리츠 루엔그리트(Rit-Ruengrit)가 참석해 시상식을 더욱 빛낼 계획이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첫 번째 시상식이자 올 하반기 첫 시상식인 ‘2017 SOBA’는 그룹 엑소, 트와이스, 레드벨벳, 워너원, NCT127, 다이아, 우주소녀, 소나무, 여자친구, 비투비, B.A.P, 몬스타엑스, 티아라, 빅스, 마마무, 구구단, 펜타곤, 크나큰, 가수 태진아, 한동근, 황치열, 이루 등 한류 대세 아티스트들의 총출동을 예고했다.
 
‘2017 SOBA’는 9월 20일(수)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 SBS funE, SBS MTV로 동시 생중계된다. 온라인 방송은 셀럽티비(celuv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