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담비(Son Dam-bi), 워터파크 광고 촬영서 우월한 몸매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겸 가수 손담비가 워터파크 오션월드 광고모델로 발탁 됐다.

손담비는 최근 청담동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스틸사진 촬영에서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핫팬츠와 섹시한 비키니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최근 SNS를 통해 민낯을 공개하며 ‘무결점 피부 여신’으로 화제가 된 손담비는 이번 워터파크 광고사진을 통해 다시 한번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손담비는 최근 쉴틈 없는 드라마 촬영으로 힘겨운 와중에도 꾸준히 실천한 자신의 몸매관리 비법을 여성 스탭들에게 알려주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 사진=손담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오션월드 관계자는 “손담비씨는 현재 활동중인 여배우나 가수 중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우월한 미모와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다. 이 점이 압도적인 물놀이 시설물에서 절정의 스릴감을 체험하는 워터파크의 특성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손담비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빛과 그림자’의 종영에 맞춰 신곡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가수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소속사 플레디스는 밝혔다. 배우로서 성공적인 변신 그리고 신곡 컴백활동이 워터파크 광고모델 활동과 시너지효과를 내어 올 여름은 손담비의 주가가 상한가를 칠 것이라는 전망이다.
 
그간 오션월드의 워터파크 CF는 이효리, 애프터스쿨, 박한별 같은 당대 최고의 빅 스타를 활용해 국내 워터파크 광고계에 여성모델 붐을 일으킨바 있다.
 
국내 연예계에서 우월한 미모의 아이콘으로 불리 우는 손담비가 오션월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됨으로써 워터파크 시장 광고모델 동향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