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맨홀’ 유이, 가을 분위기 물씬 풍겨지는 현장 스틸컷 공개…‘유너지’ 매력 과감없이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속 유이의 따사로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스틸이 공개 됐다.
 
공개된 스틸 속 유이는 극 중 포토그래퍼 직업을 가진 인물답게 한시도 카메라를 손에서 놓고 있지 않는 것은 물론 설렘 가득 달콤한 눈빛과 미소로 무장, 사랑하는 이를 위해 정성스레 도시락을 준비하는 모습 등 다채로움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 잡은 스틸은 동그랗게 입을 모아 쭉 내밀며 귀여움을 발산하고 유이의 모습이다. 이는 군대간 봉필(김재중 분)을 면회 하기 위해 신청서를 작성 하고 있는 수진(유이 분)으로, 관계란에 친구 또는 연인 중 어떠한 단어를 적어야 할 지 몰라 고민하는 장면이다. 아마도 이때부터 혹은 그전부터 수진의 머릿속에는 봉필과의 관계에 대한 답을 내려 놓지 않았을까라는 의구심을 남기기도 했다.
 
 

‘맨홀’ 유이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맨홀’ 유이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어 건물 벽에 기대어 핸드폰을 유심히 살피고 있는 스틸과 살포시 눈을 감고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고 있는 스틸은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 화보 못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마지막으로 컵 하나로 얼굴 전체를 가릴 만큼 조그마한 얼굴과 그 뒤로 보이는 장난기 가득한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유이는 외모부터 성격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 동네여신 강수진 역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봉필이 시간여행을 하게 된 이유이자, 극을 이끄는 주요 인물답게 매회 등장마다 극강의 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당차고 쿨한 성격은 시청자들에게 무한 매력을 어필하며 극을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현재 마지막 회까지 약 4회분이 남은 상황. 앞으로 수진과 봉필의 사랑이 이루어지게 될지, 혹은 또 다른 변수로 인해 그들의 러브라인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맨홀’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