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美 애플뮤직 비츠원과 단독 인터뷰…신보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미국 애플뮤직 비츠원이 방탄소년단의 신보를 집중 조명했다.
 
비츠원 라디오는 이브로(Ebro)가 진행하는 힙합 뮤직 소개 프로그램을 통해 19일 (현지 시간) 방탄소년단 리더인 랩몬스터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새 앨범과 수록곡, 체인스모커스와의 작업 등을 소개했다. 해당 프로그램의 DJ인 이브로는 미국 내 유명 라디오 방송국과 애플뮤직 인터넷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베테랑 인기 DJ다.
 
이브로는 인터뷰 내내 랩몬스터의 이름에 대한 소개부터 18일 발매한 LOVE YOURSELF 承 ‘Her’ 앨범과 타이틀곡에 관련된 내용까지 다양한 질문을 던졌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랩몬스터는 유창한 영어로 “앨범의 콘셉트는 다양한 사랑의 모습과 사랑에 빠졌을 때의 감정 등을 음악으로 담은 것”이라며 앨범과 타이틀곡 ‘DNA’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또한 최근 큰 화제가 된 체인스모커스와의 협업에 대한 질문에는 “지난 5월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처음 만나 계속 연락을 주고 받으며 이메일 등을 통해 공동 작업을 거쳐 수록곡 중 하나인 ‘Best of Me’를 만들었다”며 곡 제작의 에피소드를 공유했다.
 
랩몬스터는 인터뷰 말미에 한국어와 영어로 한국과 전 세계 팬들에게 새 앨범을 많이 기대해달라며 미리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직후 전 세계 73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석권하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세웠으며, 신곡 ‘DNA’ 뮤직비디오는 한국 가수 역대 최단 기간 유튜브 조회수 2천만 건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