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광호, ‘무대에서 보낸 편지’ 19일 공개 … 멜론 ‘스타DJ’도 참여

  • 신은혜 기자
  • 승인 2017.09.19 09: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은혜 기자] 홍광호의 스페셜 앨범 ‘무대에서 보낸 편지’가 오늘(19일) 오후 6시에 발매됐다.
 
19일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광호의 스페셜 앨범 ‘무대에서 보낸 편지’가 드디어 오늘 발매 됐다. 지난 15일 이번 앨범의 9곡 트랙리스트를 미리 공개하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무대에서 보낸 편지’는 국내 창작 뮤지컬 넘버들로 구성되었다. 숨은 명곡들을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홍광호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김동률 유희열 박정현과 작업해 온 우리나라 최고의 현 편곡자 박인영 음악감독이 총괄 지휘를 맡았다. 전곡의 현 녹음과 마스터링을 미국 LA 현지에서 진행했고, 홍광호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 선곡부터 앨범 제작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큰 애정을 보여주었다.
 
홍광호 ‘무대에서 보낸 편지’ 앨범 커버 / 로엔 ent
홍광호 ‘무대에서 보낸 편지’ 앨범 커버 / 로엔 ent

 

또한 그는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멜론 라디오 스타DJ에 참여한다. 멜론 아지톡에서 ‘나의 인생 뮤지컬’, ‘뮤지컬 속 인생 대사’등 사연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과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스타DJ는 멜론에서 감상할 수 있다.
 
멜론 스타DJ 홍광호 편은 21일(목), 26일(화) 2회에 걸쳐 멜론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