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스스톤, 해적의 날 이벤트 오늘 하루 동안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하스스톤, 해적의 날 이벤트 진행 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19일(화) 하루 동안 ‘해적의 날’ 이벤트가 열렸다고 밝혔다.
 
19일(화)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영웅들의 환영 대사가 해적의 말투로 바뀐다. 예를 들어 성기사 우서는 “어기여차! 닻을 올려라!”, 사냥꾼 렉사르는 “물개를 풀어라”, 그리고 주술사 스랄은 “오늘은 해적의 날이라네!”라는 대사를 말해 기존의 하스스톤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9월 19일(화)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100골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골드는 1 계정 1회로 한정되며 중복 수령은 불가능하다.
 
블리자드 ENT
블리자드 ENT
 
하스스톤은 최근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을 출시했으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