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 콩두판테라-런어웨이 8강 승자전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콩두판테라, 런어웨이가 8강 승자전에 진출했다.
 
CJ E&M 게임 채널 OGN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Overwatch™) 공식 e스포츠대회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의 8강이 시작됐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금)부터 시작된 8강전 1,2경기에서 먼저 웃은 팀은 콩두판테라와 런어웨이. 두 팀은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과정은 판이하게 달랐다.
 
1경기로 진행된 콩두판테라와 콘박스의 경기는 일리오스에서 정크렛,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메이-솔져 카드를 꺼내는 등 흔들기를 시도한 콘박스를 콩두판테라가 전혀 흔들림 없이 막아내며 3:0 완승을 거뒀다. 콩두 판테라는 8강을 기분 좋게 시작하며 역시나 결승 유력 후보다운 강팀의 모습을 보였다.
 
OGN 제공
OGN 제공
 
반면 X6-Gaming과 런어웨이의 2경기는 치열함 그 자체. X6-Gaming은 단단한 팀웍으로 1,2세트를 유연하게 풀어나가며 승리를 목전에 둔 상황이었지만 3세트 아누비스 신전에서 꺼내든 런어웨이의 겐지-트레이서 조합에 힘을 못쓰며 결국 3세트부터 5세트까지 패배, 역스윕을 당하고 말았다. 시즌2 시절을 연상시키는 경기력으로 8강 승자전에 입성한 런어웨이는 또 한번의 드라마를 준비하게 되었고, X6-Gaming은 지난 시즌의 악몽을 되풀이 하지 않기 위해 더욱 심기일전 해야 하는 상황을 맞았다.
 
이로써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 8강전은 19일(화)에 A조 LW레드와 NC폭시즈, B조 루나틱하이와 GC부산의 경기가 치러지며 경기 결과에 따라 각각 승자조, 패자조로 다음 경기를 치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