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윤 단독 콘서트, 20인조 현악오케스트라와 함께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박지윤이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성장을 담은 콘서트 ‘Orchestra20’을 선보인다.
 
19일 소니뮤직은 박지윤이 이번 콘서트에서 피아니스트 조윤성 그리고 20인조 현악오케스트라와 함께 20여 년간 가수 활동을 하며 발표한 주옥같은 곡들을 재해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규모 공연장에서는 이례적으로 대규모 오케스트라를 편성하여, 20여 년간 발표한 정규 1집부터 9집까지 선별된 곡들을 새롭게 편곡하는 작업은 박지윤 본인에게 큰 음악적 실험이자 도전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무대는 올해 3월, 5년 만의 정규 앨범 발표를 기념하여 열린 단독 콘서트가 예매 하루 만에 매진되어 아쉬움이 컸던 팬들에게 보답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박지윤 콘서트 포스터
박지윤 콘서트 포스터
 
박지윤의 단독 콘서트 ‘Orchestra20’은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12월 1일, 2일 양일간 열릴 예정이며, 멜론티켓에서 9월 19일 오후 1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