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VT), 태국·홍콩 콘서트 현장 공개로 뜨거운 열기 전달…‘고잉 세븐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세븐틴이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을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DIAMOND EDGE)’ 태국 콘서트와 홍콩 콘서트 현장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잉 세븐틴’ 15화를 공개하며 태국과 홍콩에서 펼쳐진 콘서트 비하인드와 무대 밖 유쾌한 세븐틴의 모습을 보여줬다.
 
 

세븐틴(SVT) / 플레디스
세븐틴(SVT) / 플레디스
 
공개된 영상에는 세븐틴 월드투어 세 번째 나라 태국에서의 콘서트를 앞두고 설레고 들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콘서트를 통해 태국 팬들을 만난 세븐틴은 열정적으로 무대를 불태웠으며 팬들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주어 영상만으로도 현장의 뜨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무대 밖 세븐틴의 유쾌함 넘치는 모습이 펼쳐져 보는 이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함께 물놀이를 하며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예능감을 뿜어냈으며 다이빙 하나로 각양각색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또한 세븐틴은 홍콩 콘서트 현장 대기실 모습 역시 속속들이 보여주며 콘서트 시작 전부터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홍콩 콘서트에서는 멤버 준과 디에잇이 무대 위 셀프캠을 진행해 홍콩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기도 했으며 정열적인 ‘마이 아이(MY I)’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세븐틴은 홍콩에서 역시 그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세븐틴은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