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정-조민호-민준기, 특급 콜라보레이션… 유럽 맥주 여행기 공개 ‘신선한 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가수 박재정과 모델 조민호, 민준기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
 
18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인 칼스버그(Carlsberg)와 미스틱, 에스팀 엔터테인먼트가 콜라보레이션을 성사하며 가수 박재정, 모델 조민호, 민준기의 유럽 맥주 여행기 ‘더 트레블러(The Traveller)’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더 트레블러’는 지난 8월 덴마크 코펜하겐 칼스버그 본사에서 열린 170주년 기념행사를 중심으로 유럽의 맥주 문화를 체험하는 가수 박재정과 모델 조민호, 민준기의 모습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선보인다.
 
본편 공개에 앞서 오늘 선공개 영상에서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코펜하겐 뉘하운 운하 주변에서 칼스버그를 마시다 즉흥 기타 연주와 노래를 선보이는 박재정, 조민호, 민준기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조민호, 민준기는 박재정의 감미로운 노랫소리에 심취해 여유로운 코펜하겐 분위기를 함께 즐겼다. 뿐만 아니라 민준기는 박재정의 노래에 코러스를 넣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박재정-조민호-민준기/에스팀 ENT
박재정-조민호-민준기/에스팀 ENT
 
선공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세 사람 모두 너무 귀여워요!”, “본편이 정말 기대됩니다”, “조민호, 민준기, 박재정 조합 신선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총 6편으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는 18일 선공개 영상을 시작으로 오는 9월 29일까지 칼스버그와 에딩거, 미스틱과 에스팀 SNS 채널, 피키 캐스트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