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새마을금고 이사장, 부하 직원 고막 찢어질 정도로 폭행…‘‘갑질’의 늪’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새마을금고 안양 북부 MG 이사장 최모 씨가 부하 직원을 폭행해 논란이 됐다.
 
지난 5일 새마을금고 안양 북부 MG 이사장 최모 씨는 지각한 부하 직원의 뺨을 때리고 발로 정강이를 걷어차는 등의 폭행을 가했다.
새마을금고 이사장 폭행 / YTN 뉴스 방송 캡처
새마을금고 이사장 폭행 / YTN 뉴스 방송 캡처
  
폭행을 당한 직원은 고막이 찢어져 전치 3주의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새마을금고 이사장 최모 씨는 앞서 다른 직원들에게도 폭행을 가해왔던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특히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상무의 머리를 때리거나 상습적인 폭언도 서슴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기 안양만안경찰서는 오늘(18일) 폭행치상 혐의로 새마을금고 안양 북부 MG 이사장 최모 씨를 수사하고 있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폭행 갑질’의 가해자인 새마을금고 안양 북부 MG 이사장 최모 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모가 자식을 아끼는 마음 밖에 없었다 그것도 때렸다면 때린 것”이라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논란이 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