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함도’ 누적관객 658만 성적…‘10월 영화제 경쟁부문에서는 어떤 성적 거둘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지난 7월 26일 개봉한 ‘군함도’의 누적관객수가 화제에 올랐다.‘군함도’의 누적관객수가 화제에 올랐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가 공개한 통계에 따르면 ‘군함도’의 누적관객수는 6백5십8만여 명이다.
 
‘군함도’는 당초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송중기, 이정현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뚜껑을 연 ‘군함도’의 성적은 다소 의외였다. 전국 2,027개의 스크린 수를 확보했다. 하지만 개봉 4일째 되던 7월 29일 하루 관객수 백만여 명을 기록한 것이 최고 하루 성적이었다. 그날 이후 ‘군함도’의 하루 관객 수는 계속 하락했다. 개봉 10일째되던 8월 4일에는 하루 관객 수가 18만7천여 명이었다.
 
‘군함도’에게는 국내 성적을 만회할 기회가 있다. 10월 5일부터 15일까지 스페인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경쟁부문(오르비타, Orbita) 섹션에 초청된 것이다.
 
‘군함도’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군함도’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흥행 성적의 족쇄에서 벗어나지 못한 ‘군함도’가 과연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서 어떠한 성과를 보여줄 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