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그라운드, 레이팅 랭킹 TOP 100은 아시아서버가 점령…1위는 한국인 매생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의 레이팅 랭킹을 비교해본 결과 TOP 100 이용자 중 99명이 아시아서버이며, 1명만 EU 서버인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이 중 6명은 핵으로 의심된다는 설명이 붙어 있어 정상적이지 않은 플레이를 하는 이용자가 아직도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현재 1위는 매생이로 확인되며 프로필 이미지에 한글로 매생이라 기록돼 있어 한국인으로 추정된다.
 
매생이의 최신 전적을 살펴보면 듀오게임에선 12승 13탑 11패를 기록했고, 스쿼드 게임에선 82승 106탑 14패를 기록한 것으로 확인된다.
 
게임방송 BJ로 알려진 대휘로 보이는 이용자도 눈에 띈다. DaeHwi라는 아이디의 이용자는 솔로게임에서 6승 6탑 45패, 듀오 게임에서 31승 32탑 38패, 스쿼드 게임에서 62승 63탑 9패를 기록한 것으로 확인된다.
 
트와이스 사나라는 이름의 계정도 43위에 보인다. 걸그룹 멤버가 직접 하기보다는 팬이 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범키(Bumkey)라는 이름도 60위에 보인다.
 
게임방송 BJ 이더(EtherYouTube)라는 이름도 82위에 확인된다.
배틀그라운드 사용자 랭킹
배틀그라운드 사용자 랭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