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엄마 이름 걸고 주차장서 강제 팬사인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박수홍이 주차장에서 강제 팬사인회를 열었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강원도 강릉에서 팬사인회를 갖는 박수홍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윤정수는 새벽부터 박수홍을 찾아가 그를 자신의 고향 강릉으로 데려갔다. 잠에서 깬 박수홍은 강릉에 왔다는 사실을 알고 경악, 투덜댔다.
 
하지만 자신도 과거 윤정수에게 한 짓이 있어 크게 화를 내진 못했다. 이를 본 박수홍 어머니는 "저도 그렇게 데리고 다니더니"라고 일침을 가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어 윤정수는 강릉의 한 주차장에 도착해 박수홍에게 '지인숙 여사님의 아들, 박수홍 팬사인회'라고 적혀 있는 현수막을 보여줬다. 알고보니 이 주차장은 윤정수 삼촌이 새롭게 시작하는 주차장.
 
이에 박수홍은 당황했고, 박수홍 어머니는 "저기에 내 얼굴 또 나와. 나 얼굴 나오는데 죽겠어"라며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박수홍은 "개그맨 박수홍이면 박수홍이지 지인숙 여사의 아들이 뭐냐"고 발끈했지만, 윤정수는 "어머님이 요즘 더 유명하잖아. 형이라고 하면 오지도 않아"라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박수홍은 주차장 입구에서 꼼짝없이 무료로 팬사인회에 임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