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 박지민, '한꺼번에 보상받은 기분' 눈물의 우승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29일 방송된 SBS 'K팝 스타' 파이널 전은 TOP2 박지민과 이하이의 마지막 불꽃 경합과 더불어 화려한 감동의 화합 무대들이 연이어 선보이며 ‘대국민 축제’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우승자를 가리는 마지막 경합 무대와 그동안 많은 이들의 꿈을 담아 달려왔던 열정 가득한 여정을 마무리하는 흥겨운 축제 한마당이 조화를 이뤄 최고의 서바이벌 무대를 만들었던 셈.  

▲ 사진=SBS 'K팝스타', SBS/초록뱀미디어

무엇보다 초유의 관심이 쏠렸던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는 박지민으로 낙점됐다. 최종 우승 후보로 이 날 무대에 올랐던 박지민과 이하이는 자유곡과 미션곡 각 한 곡 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완전히 매료시켰던 상황. 박지민은 특유의 고음과 경쾌한 리듬감을 살려 자유곡에서는 임정희의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를, 미션곡으로는 라이벌 이하이의 화제곡이었던 더피의 ‘머시’를 열창했다. 또 이하이는 로버트 플랙의 ‘킬링 미 소프틀리 위드 히즈송’을 자유곡으로, 미션곡으로는 박지민의 화제곡 아델의 ‘롤링 인 더 딥’을 부르며 소울풀한 음색과 저음으로 매력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모두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물론 관객 및 시청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내며 최고의 라이벌다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장식해 호평을 받았다. 

▲ 사진=SBS 'K팝스타', SBS/초록뱀미디어

이 날 방송에서 영광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박지민은 “여태까지 노력했던 것들을 한꺼번에 보상받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고 심사위원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며 우승 소감을 밝히며 감동의 눈물을 쏟아냈다. 아쉽게 준우승에 머문 이하이는 “드디어 이 부담감을 던질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정말 울고 싶었는데 많이 참았다. 너무 행복하고 섭섭하기도 하다”며 'K팝 스타' 마지막 경합을 끝낸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 사진=SBS 'K팝스타', SBS/초록뱀미디어

특히 심사위원 보아와 박진영이 박지민, 이하이를 제외한 TOP10과 함께한 스페셜 무대는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구며 축제 분위기를 제대로 형성했다. 보아는 백아연, 윤현상, 이정미, 박제형과 함께 자신의 히트곡 ‘넘버 원’을 편곡, 색다른 하모니를 선사하는가 하면 'K팝 스타'의 테마곡 ‘원드림’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등장한 박진영은 자신의 신곡 ‘너 뿐이야’를 'K팝 스타' 무대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 후, 이승훈, 박정은, 최래성, 이미쉘, 김나윤, 백진영과 함께 자신의 대표곡들인 ‘그녀는 예뻤다’, ‘허니’, ‘날 떠나지마’로 파워풀하고도 신명나는 무대를 꾸몄다.

▲ 사진=SBS 'K팝스타', SBS/초록뱀미디어

또한 'K팝 스타'의 마지막 스페셜 무대로는 생방송 진출에 아쉽게 실패했던 참가자들인 오태석, 김수환, 손미진, 이건우 등이 국민가수 인순이와 함께 마지막 무대를 장식, 뜨거운 감동을 더했다. 또한 이 무대에는 스페셜 무대에서 함께했던 모든 'K팝 스타' 참가자들이 가세,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OST ‘클라임 에브리 마운틴’을 다함께 부르며 장엄하고도 폭발적인 화합의 무대로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를 비롯한 현장의 모든 사람들의 기립박수를 받아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둘다 대단했다. 진짜 이하이도 박지민도 너무 완성도 높은 무대였다” “격하게 아낀다 지민아! 우승 축하!” “지민이 오늘 잘했어. 하이도 수고 많았어” “박지민 양 오늘 무대 완전 상큼발랄 기분 좋은 무대 보여줘서 고마워요. 이하이 양도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분위기 있는 무대 잘 봤습니다. 앞으로 활동이 기대되네요” “이하이 박지민 둘 다 모두 훌륭합니다. 창창한 미래가 그려지는 듯. K팝 스타 시즌2가 벌써부터 기다려져요”등 마지막 방송을 마친 'K팝 스타'에 대한 다양한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K팝 스타' 최종 우승자 박지민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가 주어지며 준우승자 이하이에게는 i30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