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소현, 홍대에 뜬 실물요정…이 미모 실화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실물요정 김소현이 홍대에 나타났다. 
 
페리페라는 14일 오후 서울 홍대 인근에서 모델 김소현과 함께 ‘페리페라 1호 매장- 페리마켓’ 오픈 기념 팬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화사한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김소현은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와 보송한 립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김소현은 모여든 팬과 취재진에게 반가운 인사말을 전했으며, 매장에 입장하여 내부 곳곳을 둘러보고 신제품을 직접 발라보기도 했다.
 
이어 진행된 팬밋업(팬미팅)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인의 고객, 팬과 함께하는 ‘페리마블’ 이벤트가 열렸다. 김소현과 참여객이 1대1로 게임을 진행하며, 선정된 미션에 따라 ‘소현이와 셀카 찍기’, ’소현이가 추천해주는 립 컬러 발라보기’, ’에어리 잉크 쿠션에 싸인 받기’ 등 의 팬 서비스가 진행됐다.
 

김소현/페리페라
김소현/페리페라
 
김소현은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행사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특히 마지막에 진행된 서프라이즈 이벤트에서는 김소현이 직접 외부에서 기다리는 팬들에게 솜사탕을 나눠주어 더 큰 호응을 얻었다.
김소현/페리페라
김소현/페리페라
 
이 날 행사는 사전 구매객, 선착순 방문객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 되었으며 모델 김소현과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