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가수’ 송재희, 복제가수로 재등장…‘레전드 전문 복제가수 면모 뽐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수상한 가수’에서 밴드 ‘에메랄드 캐슬’ 지우를 연기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송재희가 다시 한 번 전설급 가수의 복제가수로 등장한다.
 
14일(목) 방송되는 ‘수상한 가수’에서는 지난 1일 방송된 ‘수상한 가수’에서 밴드 ‘에메랄드 캐슬’의 보컬 지우의 복제가수로 무대로 올라 완벽한 립싱크를 선보였던 송재희가 다시 한 번 복제가수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상한 가수’ / tvN 제공
‘수상한 가수’ / tvN 제공
 
지난 방송에서 송재희는 뛰어난 립싱크뿐 아니라 ‘진짜가수’의 말투까지도 소화하며 역대급 복제가수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이번에도 소름돋는 연기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진짜가수’에 완벽 빙의한 그는 MC 강호동에게 “반갑다 친구야”라고 외치며 천하의 강호동을 당황케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는 후문이다.
 
또한 ‘수상한 가수’에서 송재희가 연기하는 ‘진짜가수’는 데뷔하자마자 137만 장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고 각종 시상식을 휩쓴 스타로 알려졌다. 또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가수 한동근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했다고도 알려져 그의 정체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