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 송승헌X고아라,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블랙’ 송승헌과 고아라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OCN 오리지널 ‘블랙’(최란 극본, 김홍선 연출)에서 각각 죽음을 지키려는 死(사)자 블랙과 죽음을 예측하는 女(여)자 강하람 역으로 분한 송승헌과 고아라. 死자와 인간이라는 어울리지 않는 두 남녀는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며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딱 어울리는 생사예측 미스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14일 공개된 포스터는 블랙과 하람의 강렬한 캐릭터 컬러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송승헌은 사람인지 영혼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형체들 사이에서도 여유가 느껴지는 손동작과 냉철한 눈빛을 장착했다. 인간과 달리 죽음이 두렵지 않은 블랙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 반면 고아라는 어두운 죽음의 그림자를 보지 않기 위해 언제 어디서든 끼고 다니던 선글라스를 벗은 채 두려움과 의지가 섞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하람의 특별한 능력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 이유다.
 

‘블랙’ 송승헌X고아라
‘블랙’ 송승헌X고아라
 
지난 달,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스튜디오에서 ‘블랙’ 포스터 촬영이 진행됐다. 송승헌은 인간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블랙의 냉정함을, 고아라는 분신과도 같던 선글라스를 벗게 된 하람의 감정 변화를 섬세히 표현하며 캐릭터를 향한 높은 애정과 몰입도를 선보였다.
 
‘블랙’은 ‘신의 선물-14일’로 촘촘한 전개를 선사했던 최란 작가와 ‘보이스’로 장르물의 역사를 새롭게 쓴 김홍선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구해줘’ 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된다.


Tag
#블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