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저수지 게임’, 단체관람 문의 쇄도…‘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부터 KBS 노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저수지 게임’ 단체 관람 문의 쇄도 중?
 
13일 ㈜스마일이엔티에 따르면 영화 ‘저수지 게임’은 현재 단체관람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국민참여위원회, 선대인경제연구소, KBS 노조 등에서 단체관람 및 무대인사 문의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고.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말 못 하는 그분의 ‘검은 돈’을 추적해온 탐사보도 전문 주진우 기자의 필사의 5년을 흥미진진하게 담은 추적 스릴러 ‘저수지 게임’은 딴지일보 김어준 총수가 기획/제작한 ‘프로젝트부(不)’의 다큐멘터리 3부작 중 ‘더 플랜’에 이은 두 번째 작품. ‘더 플랜’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최진성 감독이 이번에도 연출을 맡아 극영화 이상의 긴박감과 스토리 전개로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한다. 
 
‘저수지 게임’ 포스터 / (주)스마일이엔티
‘저수지 게임’ 포스터 / (주)스마일이엔티
 
‘저수지 게임’은 개봉 5일만에 5만을 넘으며 계속해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정계, 언론계 인사들과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공권력의 본격적인 비자금 수사를 촉구하는 마음을 함께 하고 있다. 표창원 의원, 김광진 의원 등 개인의 참여뿐만 아니라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국민참여위원회, 선대인 경제연구소, KBS노조 등과 같은 단체들이 ‘저수지 게임’에 큰 힘을 불어넣는 자발적인 단체관람 요구가 쇄도하고 있다. 이는 ‘저수지 게임’에서 제기된 문제들에 대해 공권력의 제대로 된 수사를 촉구하는 의사표현으로 보인다. 정계, 언론계 단체들의 뜨거운 지지로 관심을 이어가고 있는 ‘저수지 게임’이 ‘공범자들’의 흥행을 이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파도 파도, 까도 까도 끝없는 검은 돈의 연결고리를 쫓는 김어준 제작X주진우 주연의 MB비자금 추적 스릴러 ‘저수지 게임’은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