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이름 없는 여자’ 최윤소, 극단적인 선택하게 되나…‘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름 없는 여자’ 최윤소가 죽음을 선택하게 될까.
 
13일 방송된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에서는 오지은, 배종옥의 최윤소 추격전이 펼쳐졌다.
 
오늘 방송에서 배종옥은 오지은보다 먼저 최윤소를 만나 그에게 자백하도록 설득하려고 했다.
 
하지만 최윤소는 그런 배종옥의 마음을 거부했다. 그리고 배종옥을 차에서 내리도록 만든 이후에 오지은의 딸인 김지안만 데리고 갔다.
 
이후 장면에서 오지은은 길가에 앉아있는 배종옥을 발견했고, 그와 함께 김지안 찾기에 나섰다.
 
바닷가에서 김지안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최윤소.
 
극중 악역이지만 딸에게만은 선한 모습을 보였다.
 
kbs ‘이름 없는 여자’ 방송 캡처
kbs ‘이름 없는 여자’ 방송 캡처
 
하지만 배종옥과 오지은이 그가 있는 곳을 발견했고, 이에 최윤소는 김지안을 두고 도망쳤다.
 
이에 오지은은 딸을 무사히 되찾아 안도했지만, 미션은 하나 더 있었다.
 
최윤소가 죽을 생각을 하게 된 것. 그는 서지석에게 죽음을 암시하는 듯한 문자를 보내 그가 놀라게 만들었다.
 
오지은 역시 이 사실을 듣고 크게 놀란 상황. 사실상 도주지에서 그를 설득할 사람은 오지은과 배종옥 단 둘 뿐이다. 과연 그들은 최윤소를 설득할 수 있을까.
 
KBS ‘이름 없는 여자’는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