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쿨까당’ 임태훈 군인권보장의원 , “군인 휴대폰 사용하고 주말마다 외출해야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쿨까당’에서 임태훈 군 인권보장위원이 군인권을 위해서는 군인들에게 휴대폰을 주고 주말마다 자유로운 외출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13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 - 2017 대한민국 군 잔혹사 내아들·딸을 부탁해’ 편에서  이동형 당원이 징병제와 모병제의 찬반에 대해 물었다. 
 

tvN ‘곽승준의 쿨까당’ 방송캡처
tvN ‘곽승준의 쿨까당’ 방송캡처
 
양욱 국방안보포럼 전문위원은 “지금 전시상황의 위험이 없다면 모병제에 찬성이지만 현재는 불가능한 얘기다” 라고 했다.
 
이에 이철희 의원은 “장기적으로는 모병제로 전환하는 것이 필요하다” 라고 자신의 주장을 말했다.

임태훈 군 인권보장위원은 “군인들이 군내에서 발생하는 사고를 막기 위해서는 대한민국 군인에게 휴대폰을 주고 주말에는 자유롭게 외출을 시켜야 한다” 라고 주장했다. 
 
이에 곽승준은 그것이 좋긴하겠지만 외출해서 사고라도 날까봐 책임 때문에 군대에서 그렇게 하지 못할거라고 말했다. 
 

또  김지민이 “휴대폰은 군대의 기밀유지를 위해서 일부러 안 주는게 아니냐” 라고 하자 임태훈은 “솔직히 군인들은 군사 기밀을 모른다”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tvN 방송 ‘곽승준의 쿨까당’ 은 매주 수 밤 7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