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청춘’→불타는 설렘, 이연수♡정유석, 핑크빛 스파크 터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이연수와 정유석이 묘한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12일 어제,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임성은이 살고있는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맴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불타는 청춘’ 방송캡쳐
‘불타는 청춘’ 방송캡쳐

이날 멤버들의 권유대로 평소 장을 잘 보는 이연수와 정유석이 함께 장을 보러 나갔다. 오랜만에 단둘이 있게 된 두 사람은 이번 여행과 방송 출연에 대한 의견을 물으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놨다.

특히 장보다가 잠시 쉬던 중, 정유석은 “나한테 누나는 누나인데, 러브는 어떻게 찾아올지 모르니까. 누나는 내가 남자로 안 보이잖아”라고 운을 떼면서 “나도 누나도 바뀔 수 있나?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라며 돌직구로 상남자 모습을 보였다.

이연수는 당황한 듯 “모르겠다”면서도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니까”라고 의미심장한 여지를 남겨 정유석을 미소짓게 했다. 

뿐만 아니라 정유석이 “나를 만나러 자주 와야 겠네”라며 조금 더 적극적으로 나오자, 이연수는 “너 누나 진짜 좋아하는 거 아니니?”라고 다시 물었고, 정유석은 “누나가 해보자 그러면”이라며 쑥스러워하는 풋풋한 모습이 시청자들 역시 설레게 만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