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민지-마이틴(MYTEEN), 홍콩 M&M 쇼케이스 콘서트 성료…‘올 라이브 소화’

  • 박수경 기자
  • 승인 2017.09.12 15: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수경 기자] 공민지와 마이틴(MYTEEN)이 홍콩 M&M 쇼케이스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12일 뮤직웍스는 공민지와 마이틴이 지난 8일 오후 8시(현지 시각) 홍콩 추엔완 타운홀 오디토리움(Tsuen Wan Town Hall, Auditorium)에서 M&M 쇼케이스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공민지는 2년 만에 홍콩을 방문, 솔로 데뷔 후 홍콩에서 처음 선보이는 콘서트인 만큼 댄스 곡과 발라드 곡을 모두 라이브로 완벽히 소화했다. 그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였고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졌다.
 
공민지는 지난 4월 발매한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의 타이틀곡 ‘니나노’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자신의 수록 곡들을 열창했다. 특히 홍콩 팬을 위해 수록 곡 ‘ING(알쏭달쏭)’와  ‘Flashlight’ 역시 최초 공개했다.
 
마이틴은 데뷔 후 한 달 만에 1500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한 홍콩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그들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마이틴은 지난 1월 정식 데뷔 전임에도 홍콩의 Music Zone E-MAX에서 500명의 팬들과 함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마이틴은 데뷔 앨범 ‘MYTEEN GO!’의 타이틀곡 ‘어마어마하게’에 이어 수록 곡 ‘이동네 왜이래’와 ‘꺼내가’, ‘짜장면’으로 무대를 꾸몄다.
 

공민지-마이틴 / 뮤직웍스
공민지-마이틴 / 뮤직웍스

 
공민지와 마이틴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이렇게 환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고 싶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진심 어린 감사와 애정을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