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동상이몽2’ 우효광-추자현, 전통혼례 울리며 감동에 눈물보여… ‘역시 우블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우효광과 추자현 부부가 전통 혼례를 올리며 눈물을 보였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제주에서 전통 혼례식을 올리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설레는 표정으로 식을 진행했지만, 이들은 맞절을 하다 넘어지거나 족두리가 벗겨지는 등 연이은 헤프팅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추자현과 우효광은 “앞으로 평생 서로를 잘 배려하며 살겠다”고 혼례 서약을 마쳤다. 특히 이 과정에서 우효광이 눈물을 보여 추자현을 당황케했다.

그러자 우효광 “아마 이 순간을 오래 기다려왔다”고 말했다.

특히 우효광은 “나한테 시집올래?”라는 말을 한국어로 연습하며 추자현에게 프로포즈 했다. 또한 추자현과 우효광은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혼인신고만 한 후 결혼식을 하지 못했다.

이에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한 우효광은 눈물을 참았고, 끝내 추자현은 “왜 울어 이거 연습이야”라며 함께 우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