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Jay Park)과 배우 이시영의 곡, 5일 자정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가수 박재범(Jay Park)(작곡)과 배우 이시영(작사)의 곡이 신인 걸그룹 ‘타이니지(Tiny-G)’를 통해 5일 자정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박재범과 이시영이 뭉쳐 작곡, 작사한 노래 ‘폴라리스’는
중저음 보이스와 과하지 않은 창법을 자랑하는 신인 걸 그룹 ‘타이니지’의 데뷔 곡으로 채택되며 음악 팬들은 큰 관심을 가졌다.
▲ 사진=(좌)박재범(Jay Park)-배우 이시영, (우)타이니지(Tiny-G), GNG 프로덕션
 
이 곡은 지난 24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타이니지의 환상적인 무대로 전파를 타 많은 음악 팬들이 기다리던 음원 이다.
 
간절한 ‘꿈’을 높은 곳에서 빛나고 있는 ‘별’로 표현한 ‘폴라리스’는, ‘아직은 멀리 있지만 언젠가 닿을 수 있을 거라는 믿음, 꿈을 향해 달려간다!’라는 가사 내용으로 구태의연한 멜로디 구성을 탈피, 그루브한 리듬과 트렌디한 멜로디의 완벽 조화로 신선한 전개를 이룬 곡이다.
 
이시영&박재범의 음악스캔들 ’그여남’을 통해 탄생한 ‘폴라리스’는, 2012년 상반기 가요계에 새로운 충격을 몰고 올 주인공, 신인 걸 그룹 ‘타이니지’를 만나 더욱 큰 화제를 얻을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