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2017, 열기 후끈…‘블랙핑크, 여자친구, 워너원, 젝스키스 등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쟁쟁한 스타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시아 No.1 한류페스티벌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2017, 이하 BOF)"이 오는 11일 저녁 8시부터 드디어 공식 대행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BOF는 부산이 가지고 있는 문화·관광 인프라와 한류 콘텐츠 및 아시아 문화가 만나는 대표적인 한류축제로 K팝, K푸드, K뷰티 등 K컬처를 한 자리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관광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 부산관광공사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 부산관광공사
 
다양한 공연행사와 전시행사가 오는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아시아드주경기장, 영화의전당, 해운대 구남로 등 부산 일원에서 진행된다.
 
먼저 BOF의 성대한 막을 여는 개막공연은 오는 11일 저녁 8시에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개막공연은 10월 22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며 에이핑크, 아스트로, B.A.P, 블랙핑크, 여자친구, 워너원, 젝스키스 등이 출연해 최고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1층 그라운드 2만원, 2층 객석은 1만원.
 
이어 오는 14일 저녁 8시에는 팬미팅 티켓이 오픈된다. 팬미팅은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5회 진행되며, 발권 수수료를 제외한 티켓가격은 무료이다. 라인업은 조만간 별도 공지된다.
 
또, 오는 18일 저녁 8시에는 폐막공연(BOF AWARDS) 티켓도 오픈한다. 폐막공연은 축제 마지막 날인 10월 31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다. 티켓가격은 개막공연과 마찬가지로 1층 그라운드 2만원, 2층 객석 1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