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마술학교’ 박진영 “GOT7 멤버들 ‘드림나이트’ 기억 지우라고 하더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진영이 GOT7 멤버들과 있었던 일화를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JTBC 사옥에서는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김도원 감독과 주연 배우인 GOT7 진영-윤박-2PM 닉쿤-강윤제-신은수-류승수가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와 소감을 밝혔다.
 
JTBC 새 웹드라마 ‘마술학교’는 모태솔로 나라(박진영), 천재마술사 제이(윤박), 미국 입양아 출신의 레지던트 준(닉쿤), 최연소 천재물리학 박사 이성(강윤제) 등 달라도 너무 다른 4인방이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예측불가매직드라마다. 4인방은 이 학교의 마스터 한(류승수)과 그의 딸 한이슬(신은수)를 만나 예상치 못한 경험을 겪게 된다. ‘알 수도 있는 사람’, ‘힙한 선생’, ‘어쩌다 18’에 이어 공개된 JTBC 웹드라마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이다.
 
 
GOT7 박진영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GOT7 박진영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날 박진영은 “극 중 제가 맡은 나라는 ‘모태솔로’ 공시생인데 12년지기 친구를 좋아하게 되면서 그녀에게 고백하기 위해 ‘마술학교’에 입학하게 된 인물이다. 촬영하면서 남자로서는 막내인데 선배님들한테 좋은 연기 배우면서 저 또한 나라처럼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었던 것 같다. 너무 재밌게 촬영했고 중간 중간에 감독님 특유의 유머가 있어 그런 부분에 있어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멤버들에게 받은 조언이나 응원이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멤버들과 함께 찍은 ‘드림나이트’가 첫 번째 웹드라마였는데 힘들게 찍었었던 기억이 있다. 연기를 조언해줬다기 보다는 ‘‘드림나이트’의 기억은 잊어버리고 이번 ‘마술학교’에 모든 힘을 쏟아라’라는 말을 해줬다”며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박진영은 “너무 좋은 배우 분들과 재밌게 찍었다. 소소한 웃음을 지을 수 있는 유쾌한 드라마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JTBC 새 웹드라마 ‘마술학교’는 오늘(11일)부터 29일까지 평일 오전 7시 네이버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