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람-더 이스트라이트, 강남역 뜨겁게 달군 버스킹…‘Holl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박보람-더이스트라이트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박보람-더이스트라이트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박보람과 더 이스트라이트가 강남역에서 성공적인 버스킹을 했다.
 
11일 미디어라인은 박보람과 더 이스트라이트가 지난 9일 서울 강남역 앞에서 ‘더 이스트라이트의 청소년 공감 행복 프로젝트, Let’s Do It’(이하 ‘Let’s Do It’)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날 버스킹 시작 전부터 더 이스트라이트의 주변으로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더 이스트라이트는 데뷔곡 ‘홀라(Holla)’ 무대로 본 공연의 스타트를 끊었다. 이후 밴드 버전의 클론의 ‘펑키 투나잇(Funky Tonight)’과 지드래곤의 ‘삐딱하게’를 신나게 소화했다.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달군 후에는 보컬들의 미성이 돋보이는 잔잔한 무대도 연달아 선보였다.
 
청소년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공감하자는 프로젝트 취지에 걸맞게 더 이스트라이트는 4주 동안 일반 청소년 참가자들과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날 공연에는 만 10세의 기타리스트 소년 송시현 군이 참여해 성인 못지않은 기타 연주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박보람은 이날 게스트로 참여해 김준욱의 기타 연주에 맞춰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였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와 ‘아이 갓 유(I Got You)’ 무대로 1주차 버스킹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Let’s Do It’은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와 벅스, 더아이콘티비가 공동주최하고, 네이버가 후원한다.
 
버스킹 공연은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서울 강남역 9번 출구 앞 야외공연장 ‘스케치북 No.9’에서 진행된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공연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과 함께 기부 이벤트를 비롯, 의미 있는 다양한 행사들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의 더 이스트라이트는 최근 첫 번째 EP앨범 ‘six senses’를 발매했다. 멤버 이우진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막내로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들은 타이틀곡 ‘I Got You’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