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에이피(B.A.P), 신곡 ‘허니문’ 첫 주 활동 성공적 마무리…압도적 카리스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비에이피(B.A.P)가 신곡 ‘허니문’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5일 일곱 번째 싱글앨범 ‘블루’의 타이틀곡 ‘허니문’으로 컴백한 B.A.P는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SBS ‘인기가요’까지, 한 주 동안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세련된 의상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대에 오른 B.A.P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안정된 가창력을 뽐냈으며, 노련한 무대매너로 팬들의 큰 함성을 이끌어내는 등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비에이피(B.A.P) / TS엔터테인먼트
비에이피(B.A.P) / TS엔터테인먼트
 
B.A.P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휘슬 사운드, 쿨한 기타 리프가 특징인 타이틀곡 ‘허니문’ 외에도 청량한 플럭 신스(Pluck Synth) 사운드와 하우스 리듬의 변화가 인상적인 수록곡 ‘ALL THE WAY UP’을 함께 선보이며 청량한 매력을 어필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B.A.P의 신곡 ‘허니문’은 현실의 높은 벽에 부딪혀도 나만의 색과 빛으로 자유를 찾아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지난 컬러 시리즈 앨범 ‘NOIR’, ‘ROSE’를 걸쳐 자유를 찾은 B.A.P의 스토리를 그려냈다.
 
이처럼 스펙트럼 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이며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종료한 B.A.P는 ‘허니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