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청춘시대2’ 박은빈, 손승원과 침대 위 하룻밤? “모텔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청춘시대2’ 박은빈과 손승원이 모텔 동침을 했다.

9일 방송된 JTBC ‘청춘시대2’에서는 송지원(박은빈 분)이 임성민(손승원 분)과 모텔을 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JTBC ‘청춘시대2’ 방송화면 캡처
JTBC ‘청춘시대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송지원은 과거의 기억을 찾으러 문효진이 전학을 간 옥천의 학교를 찾아갔다.

하지만 늦은 시간 탓에 학교의 모든 사람들은 퇴근을 한 후였고 송지원과 임성민은 차에서 잠을 청했다.

그러나 모기의 기승으로 송지원은 “모텔 가자, 나 씻고 싶어”라며 임성민을 설득했고, 이에 임성민은 “나 돈 없어. 안돼”라며 딱 잘라 거절했다.

이에 송지원은 “안 덮칠게. 맹세해. (둘이 모텔 간거) 말하지도 않을게”라고 설득했다.

이에 송지원과 임성민은 모텔을 갔고, 송지원은 먼저 침대에서 자고 싶다고 선점했다. 이에 임성민은 “어딜 누워”라고 송지원을 밀어냈다.

하지만 송지원은 끊임없이 침대에 눕겠다고 말했고, 이에 임성민은 “넌 가끔 선을 넘는다 싶을 때가 있어”라며 셔츠의 단추를 풀었다.

이에 송지원은 당황했지만, 기회를 본 임성민은 송지원을 밀며 침내를 차지했다.

잠을 자던 중 임성민은 송지원은 지긋이 쳐다보고 다시 잠을 청했다.

한편, JTBC ‘청춘시대2’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