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스틴(PRISTIN), 타이틀곡 ‘WE LIKE’ 수능금지곡 주의보…‘이제 모의고사 끝났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프리스틴(PRISTIN)이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컴백 3주차에 접어든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의 타이틀곡 ‘위 라이크’로 시간이 지날수록 강력한 중독성을 뿜어내고 있다.
 
지난달 23일 발매한 프리스틴의 타이틀곡 ‘위 라이크’는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도입부로 시작하며 노래 가득 프리스틴만의 색이 담겨있는 곡이다. 발매 직후 ‘위 라이크’는 쉼 없이 톡톡 튀는 멜로디와 반복되는 후렴구 그리고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고 갈수록 대중들을 귀를 매료시키는 매력을 내보였다.
 
 

프리스틴(PRISTIN) / 플레디스
프리스틴(PRISTIN) / 플레디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역시 “머리에서 계속 후렴구가 맴돈다, 프리스틴 노래 중독성 있다,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된다” 등 ‘위 라이크’의 강한 중독성에 대해 꾸준한 언급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위 라이크’는 귀에 가장 쉽게 꽂히는 후렴구 외에도 킬링 파트로 꼽히는 파트가 쏟아져 나오며 중독성 강한 곡으로 호평을 받으며 ‘수능금지곡’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한편,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위 라이크’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