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생방송 오늘저녁’, 거창 촌닭 백숙 식당 전격 방문…‘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특별한 ‘치느님’과 만났다.
 
7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제작진이 촌닭 백숙 집에 방문했다.
 
경상남도 거창, 좁은 농로를 따라 한참을 들어가면 나오는 외딴 식당이 한 채.
 
이곳은 1만여 평의 넓은 농지에 닭을 풀어 키우고 있는 농장 겸 식당이다.
 
이 곳에는 관상용 닭부터 튼실한 토종닭까지 총 200여 마리가 살고 있다.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일하고 있는 농장지기 이호영(61) 씨.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닭들의 건강을 위해 멸치와 굴껍질, 한약찌꺼기 등을 직접 배합해서 쓰고 있다고. 좋은 사료 먹고 건강하게 자란 토종닭에 엄나무, 황기, 대추, 당귀, 구지뽕 등 십여 가지 약재를 넣고 가마솥에서 푹~ 고아주면 쌀쌀한 가을날씨에 제격인 보양 백숙이 완성된다.
 
밑반찬 재료 역시 농장에서 직접 기르는 채소들이니 어느 것 하나 허투루 만드는 것이 없다.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100% 사전예약으로 운영되고 있는 식당. 산에서 뛰노는 토실한 촌닭과 건강한 환경에서 나온 안심 달걀 맛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거창으로 떠나보자.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