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우먼 곽현화(Kwak hyun hwa), 녹화 도중 "사랑해"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개그우먼 곽현화(kwak hyun hwa)가 녹화 도중 사랑 고백을 해 후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곽현화는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XTM '절대남자2' 녹화에서 한동길 트레이너가 소개한 '3분 어깨 스포츠 마사지'를 시연하던 중 절대남에게 "사랑해"라고 고백했다.
 
이날 곽현화는 한 절대남이 '3분 어깨 스포츠 마사지' 시범 파트너로 지원하자 한동길 트레이너에게 배운 대로 절대남을 정성스럽게 마사지 했다. 그러던 중 느닷없이 "사랑해"라고 속삭인 것.
▲ 사진=곽현화(kwak hyun hwa), XTM '절대남자2'

때문에 촬영 현장은 삽시간에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옆에서 이를 지켜보고 있던 한동길 트레이너는 곽현화에게 "너무 주무르지 마시고요"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 외에도 방송에서는 백허그를 부르는 일명 '태평양 어깨' 만들기 운동법과 어깨가 굽은 '라운드 숄더'를 위한 운동법, 탄력 어깨 만드는 비법 등이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곽현화의 고백이 담긴 '절대남자2'는 8일 밤 11시 XTM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