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비' 장근석(Jang Keun Suk),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정진영에게 폭탄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전민수 기자)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에서 윤아와의 안타까운 이별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장근석(Jang Keun Suk)이 정진영에게 드디어 폭탄 고백을 했다.
 
어제(8일) 방송된 14회에서는 하나’(윤아 분)와 이별한 ‘준’(장근석 분)이 ‘인하’(정진영 분)와 ‘윤희’(이미숙 분)와의 식사자리에서 ‘하나’를 모르는 사람인 듯 대하고, 아픈 말들을 내뱉으며 그녀에게 차갑게 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우연히 ‘준’의 엄마 ‘혜정’을 만나고 많은 사람들이 받고 있는 상처에 괴로워진 ‘하나’가 “나는 쭉 그냥 엄마가 행복하길 바랬어요”, “이젠 엄마가 결혼 하는 게 더 이상 행복하지만은 않아요”라며 ‘선호’(김시후 분)에게 털어놓는 먹먹한 마음을 ‘준’이 듣게 되었다.
▲ 사진=KBS드라마 '사랑비', 윤스칼라

이내 “사실은 그 사람이 너무 보고 싶었어요”, “자꾸 그 사람을 선택할 걸 그랬다고 후회를 해요. 그냥 끝까지 가볼 걸 그랬다고...”라고 울먹이며 말하는 그녀 앞에 갑자기 나타난 ‘준’은 “가자. 가서 다 얘기해 버리자. 그게 좋겠어. 처음부터 그래야 했어”며 더 이상 억누를 수 없는 사랑을 말해야겠다고 결심, 그녀를 데리고 망설임 없이 부모님 앞으로 달려갔다.
 
“할 말이 있어요”라며 부모들 앞에 선 두 사람. 하지만, 두 사람은 ‘혜정’이 ‘윤희’에게 물을 뿌리는 모습을 보고 심장이 쿵하고 떨어져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고개를 떨구며 뒤돌아가는 ‘준’, 그런 그의 모습에 마음이 아픈 ‘하나’는 ‘준’의 등 뒤에 기대어 아프게 눈물을 쏟았고, 두 사람은 그렇게 한참을 말없이 기대서서 서로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인하’와 ‘윤희’의 결혼 청첩장을 보게 된 ‘준’은 지금이 아니면 네 사람의 사이를 영영 돌이킬 수 없게 되어버릴 것 같은 기분에 결국 ‘인하’를 찾아가 “저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정말로 좋아진 사람이요”라고 폭탄 고백을 해 닿을 듯 말 듯 멀어지려던 ‘서정 로맨스’의 거리를 좁히며 4각 로맨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장근석의 폭탄고백에 누리꾼들은 ‘장근석 이제 드디어 폭발! 이제 윤희 빼고 다 알게 되는 건가’, ‘서정커플 부모님들 앞에 섰을 때 정말 심장 터지는 줄 알았다!’, ‘윤아가 장근석 등 뒤에서 울 때! 진짜 저 장면 명장면! 두 사람의 애절한 마음 폭발! 슬펐다’, ‘장근석 고백에 다시 서정로맨스 이어가나요?!’라는 등 더 팽팽해진 로맨스 전개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14회 엔딩에서는 ‘준’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폭탄 고백을 한 가운데 ‘준’과 ‘하나’가 같이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두 사람의 사이를 짐작하고 있었던 ‘인하’의 발언으로 ‘준’은 물론 시청자들을 패닉 상태로 몰아넣은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