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커피스피스, “손태영 대표, 연예인 김씨 사건 형사고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커피스미스 손태영이 연예인 김씨 관련해 형사고소를 진행했다.
 
5일 커피스미스는 공식자료를 통해 손태영 대표가 연예인 김씨와 관련해 형사고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커피스미스는 현재 상대 측이 사건 경위와 맞지 않는 주장 및 근거 없는 사실들로 언론플레이를 하며
손태영 대표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형사고소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래는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커피스미스입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2017년 8월 30일,
 
커피스미스 페이스북
커피스미스 페이스북
 
연예인 김씨와의 사건과 관련하여 민사고소(2017.02월)에 이어 동부지검에 형사고소를 진행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사기)
상해
재물손괴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위반
명예훼손
 
그 동안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는 브랜드 이미지와 믿고 따라주시는 점주님들, 그리고 상대 측이 연예인인 점을 고려하여 공개적인 분쟁을 최소화 하고자 최대한 노력하고 자제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실과 다르게 왜곡되어 비춰지는 부분들에 대해 더 이상은 두고 볼 수 없다는 결정으로 추가 소송 진행과 더불어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현재 상대 측은 사건 경위와 맞지 않는 주장 및 근거 없는 사실들로 언론플레이를 하며 손태영 대표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손태영 대표는 상대 측을 상대로 8월 30일 형사고소 명예훼손 부분에 이어 추가 명예훼손 고소를 하며 강력 대응할 것입니다.
 
커피스미스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염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의 민ㆍ형사 재판에서 모든 것을 답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