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형진, ‘로마의 휴일’ 촬영기 공개 “수다는 여성만의 전유물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공형진이 ‘로마의 휴일’로 돌아왔다.
 
5일 아리랑TV ‘쇼비즈 코리아(Showbiz Korea)’ 측은 지난 4일 공형진이 ‘로마의 휴일’ 촬영기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쇼비즈 코리아(Showbiz Korea)’의 스타데이트 코너에서 공형진은 영화 촬영의 뒷 이야기를 밝혔다. 먼저 그는 캐릭터에 맞게 10KG을 찌웠다고 전했다. 그는 “제가 맡은 기주 캐릭터는 만사태평한 친구예요. 그래서 외모적으로도 통통한 친구일 것 같다는 생각 때문에 살을 찌웠던 거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은 다시 살을 빼고 있는 중인데, 찌는 것보다는 빼는 게 훨씬 더 힘들죠. 워낙 먹는 걸 좋아하고 술자리가 많다 보니까 무방비 상태로 있으니 살이 찌더라고요”라고 전했다.
 
또한 공형진은 ‘로마의 휴일’에서 함께한 임창정, 정상훈과 새벽 4시까지 함께 술을 마신 일화를 전했다. “저는 수다라는 게 여성들만의 전유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다른 후배 배우들이나 친구들도 저한테 고민 얘기들을 잘 하고요. 그걸 듣고 저도 조언을 해주기도 하고, 그러다보니까 아줌마 같다는 얘기를 듣기도 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공형진에게 지금이 본인의 전성기라고 생각하는지 묻는 질문에는 “저는 전성기라는 게 없었던 것 같아요. 아직 오지 않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끝으로 그는 “저는 나이를 더 들어서도 배우로서 자긍심을 갖고 활동하고 싶고요. 전성기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한 번 전성기를 맞이하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라고 밝혔다.
 
공형진 ‘쇼비즈 코리아’ 방송 화면 캡처 / 아리랑TV
공형진 ‘쇼비즈 코리아’ 방송 화면 캡처 / 아리랑TV
 
공형진, 임창정, 정상훈이 함께 한 ‘로마의 휴일’은 지난 8월 30일 개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