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정규 4집 리패키지 오늘(5일) 오후 6시 공개…‘엑소 파워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엑소(EXO)의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이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는다.
 
5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에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엑소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엑소는 이날(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정규 4집 리패키지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음반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정규 4집 수록곡에 중독성 강한 EDM 장르의 타이틀 곡 ‘Power’(파워) 및 찬열이 작사에 참여한 감성적인 PB R&B 장르 곡 ‘Sweet Lies’(스위트 라이스), 펑키한 리듬이 매력적인 디스코 기반의 ‘부메랑 (Boomerang)’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2곡으로 구성, 엑소의 풍성한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엑소(EXO)/SM ENT
엑소(EXO)/SM ENT
 
엑소는 지난 4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신나는 음악과 멤버들의 변신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타이틀 곡 ‘Pow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엑소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Power’의 첫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