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와이(BewhY), ‘The Blind Star’ 발매…첫 단독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비와이(BewhY)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는 새 앨범 ‘The Blind Star’로 활동을 재개한 비와이(BewhY)가 첫 단독 콘서트에서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2014년 ‘Waltz’로 데뷔한 비와이는 지난해 ‘쇼미더머니’ 시즌5 무대를 통해 ‘괴물 래퍼’라는 수식어와 함께 그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발표하는 곡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고,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솔직하게 담아낸 독보적인 음악으로 가히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쇼미더머니’ 우승 이후 비와이는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탈립 콸리(Talib Kweli), 빅크릿(Big K.R.I.T.) 등과 함께 한 글로벌 힙합 프로젝트와 ‘아수라’, ‘박열’ 등 영화 컬래버레이션 작업, 그리고 여러 공연 무대와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다. 팬들과 음악계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많은 힙합 레이블의 러브콜이 이어졌지만 비와이는 이를 고사하고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독자 행보를 시작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올해 5월과 6월에 ‘Dejavu(데자뷰)’와 ‘휴게소’ 등 2곡의 신곡이 연이어 공개되며 새 앨범 발매가 임박했음이 알려지면서 비와이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마침내 지난 3일 앨범 수록곡 중 5곡을 ‘The Blind Star 0.5’라는 타이틀로 먼저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레이(GRAY)와 도끼(Dok2)가 각각 참여한 ‘Red Carpet’과 ‘9UCCI BANK’ 등 선공개 곡들은 ‘쇼미더머니’ 이후 경험하게 된 화려한 삶과 그 속에서 변해가는 듯한 자신의 모습을 가감 없이 그려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비와이(BewhY)/라이브네이션코리아
비와이(BewhY)/라이브네이션코리아
 
17일 공개 예정인 곡들은 비와이 자신이 원했던 삶이 무엇이었는지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담은 또다른 이야기를 담아낼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정규 앨범 ‘The Blind Star’ 공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비와이의 첫 단독 콘서트 무대로, 새 앨범 속에 담아낸 자전적 스토리를 고스란히 선보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와이의 첫 단독 콘서트는 10월 14일(토)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