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우효광, 추자현에게 용돈 받는 이유는?…‘우블리가 잘못했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 우효광이 추자현에게 용돈을 받는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4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추자현이 우효광 용돈 주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게재된 내용은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 우효광이 추자현과의 얘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 추자현이 우효광에게 작년에 준 목돈을 줬고, 우효광은 주식에 투자를 했다.
 
주식이 잘 되지 않자 우효광은 아버지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한 경험까지 있음이 밝혀졌다.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돈만 주면 술, 과자, 이상한거 사니까 용돈을 줄 수 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우효광은 추자현의 손을 덥석 잡았지만 소용없었고, 제작진이 우효광에게 많이 잃었냐는 질문에 “패스”라고 말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우블리가 애같은면이있음..커엽”, “목돈으로 준 돈이 우리나라돈으로 8500만원 정도라는데 그걸 주식으로 날린거면... 돈 관리는 추자현씨가 하는게 맞는것같음”, “추자현씨가잘하고있는거같은데ㅠㅠ....한사람이 딱 중심잡아주니까 좋은거같음”, “패스 넘 귀엽군욬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주식 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