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대자동차 채용…“가장 중요하게 보는 자기소개서, 전부 다 읽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현대자동차는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지난 31일 시작한 가운데 하반기 현대자동차 신입사원 채용은 오는 9월 8일(금) 정오까지 진행된다. 
 
현대자동차 신입사원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혹은 기졸업자(석사 포함)로 2018년 1월 입사가능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015년 8월 7일~2017년 9월 8일 기간 내 취득한 영어 성적(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텝스 스피킹)을 보유하고 있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등의 요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현대자동차 채용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채용 / 현대자동차
 
앞서 현대자동차는 H-BOOK 신입채용 FAQ를 통해 “스펙은 지원자를 나타내는 여러 정보 중 하나일 뿐이지 절대적인 정보는 아니”라면서 “스펙이라는 단순하고 일괄적인 정보만으로 한 지원자를 평가하는 것은 부족한 부분이 많다는 것을 현대자동차에서도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실제 전형시에 가장 우선해서 보는 부분은 지원자의 자기소개서이며, 모든 지원자의 자기소개서를 다 읽는다”면서 “본인의 참모습과 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 작성에 정성을 다해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R&D 연구개발(기술경영), 연구개발(차량설계), 연구개발(차량평가), 연구개발(파워트레인), 연구개발(상용차개발), 연구개발(재료), 파이롯트, Manufacturing(구매/부품개발, 플랜트(안전/환경), 전략지원(상품전략), 마케팅, 영업, 서비스, 경영기획, 홍보, 재경, 경영지원(신사업전략, IT)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