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학교2017’ 장동윤, 설인아에 “학교에 나와…내가 지켜줄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학교 2017’ 장동윤이 설인아와 재회를 결심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월화 드라마 '학교2017'에서는 홍남주(설인아 분)와 다시 만남을 결심한 송대휘(장동윤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흥남주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카페에 찾아간 송대휘는 카페 사장이 진동벨 도난 문제로 홍남주를 혼내는 것을 보고 "그걸 왜 알바한테 화를 내느냐"고 따졌다.
 
이어 송대휘는 “여기 계약서에 도난 파손 규정이 어떻게 돼요? 설마 고용계약서도 안 쓰시고 미성년자 고용하는 거 아니죠”라고 따져들었다. 
 
 

KBS 2TV ‘학교2017’ 방송화면 캡처
KBS 2TV ‘학교2017’ 방송화면 캡처
 
이에 사장이 혀를 차며 나가자 송대휘는 홍남주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랑 그 쪽 전화번호 좀 주세요. 지금 남자친구가 없다고 들어서요”라고 싱긋 웃어보였다. 이에 홍남주 역시 웃어보였다.
 
홍남주가 마치는 시간까지 그녀를 기다린 송대휘는 "학교에 나와라"라고 설득했다. 하지만 홍남주는 "싫어. 거짓말쟁이 왕따로 손가락질 받기 싫어"라고 대답했다.
 
이에 송대휘는 "내가 지켜줄게. 너한테 욕하고 손가락질하는 애들 막아줄게"라며 "보고 싶어. 네 빈자리 볼 때마다 너무 보고 싶었어 그러니깐 학교 나와라 너무 보고 싶다 남주야"라고 말해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한편, KBS 2TV ‘학교2017’은 내일(5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