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7 홀스컵 워크래프트3’, 3주간의 휴식기 이후 전격 재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2017 홀스컵 워크래프트3’가 재개됐다.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에서 워크래프트3 주 단위 단기 컵 토너먼트 대회인 ‘2017 HolsCup WARCRAFT3 (이하 ‘홀스컵’)’ 7회차 경기가 지난 8월 29일 (화)에 펼쳐졌다.
 
3주간의 휴식기를 거쳐 재개된 ‘홀스컵’은 중국의 ‘120’, ‘Infi’와 한국을 대표하는 ‘LawLiet’, ‘Check’ 등 18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FoCuS’와 ‘soin’을 잡고 먼저 결승에 진출한 ‘Infi’의 뒤를 이어, ‘120’을 꺾으며 기세를 탄 ‘Check’가 ‘ReprisaL’까지 잡아내며 결승전 대진을 완성시켰다. 2:2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 끝에 중국의 대표 휴먼인 ‘Infi’ Wang Xuwen이 ‘Check’ 이형주를 3:2로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홀스컵’ 7회차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Infi’에게는 기본 상금 30만원과 생중계 중 모금된 시청자 후원 금액 일부가 합쳐진 1백 7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처럼 ‘홀스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선수에게는 우승 상금과 향후 진행되는 ‘AfreecaTV WARCRAFT3 League (이하 ‘AWL’)’ 참가 시드권이 연계되기 때문에 국내 워크래프트3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나이스 게임tv
나이스 게임tv
 
특히, 7회차에 ‘120’과 ‘Foggy’를 포함해 아시아와 유럽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워크래프트3 선수들의 참여로 ‘홀스컵’이 글로벌 컵 대회로 발전할 수 있는 면모를 보여주었다.
 
더욱 치열해진 ‘홀스컵’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아프리카TV, 트위치, 카카오TV 내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중계는 ‘홀스’ 정진호와 ‘인드라’ 박성준이 맡는다.
 
‘홀스컵’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선수들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대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워3 커뮤니티’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