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공명, tvN ‘변혁의 사랑’ 출연으로 대세 행보…‘삼각 러브라인 예고’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7.09.04 13: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나 기자] 공명이 최시원-강소라와 함께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4일 판타지오 엔터테이먼트에 따르면 공명은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의 권제훈 역으로 출연한다.
 
공명이 연지하는 남주인공 권제훈 역은 최시원의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자 강수그룹 경영지원실 비서팀 과장이다. 또한 금수저를 꿈꾸는 국내 최고 스펙을 가진 엘리트다.
 
공명은 강소라를 사이에 두고 최시원과 삼각 러브라인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공명 / 판타지오 ENT
공명 / 판타지오 ENT

 
공명은 tvN ‘혼술남녀’, KBS 단막극 ‘개인주의자 지영씨’, 옥수수tv ‘뇌맘대로 로맨스LR’, 최근 종영한 tvN ‘하백의 신부 2017’에 이어 tvN‘변혁의 사랑’으로 올해 상반기부터 하반기까지 지속적인 작품 활동을 하며 ‘차세대 열일킹’임을 증명하고 있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최시원(변혁 역)과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강소라(백준 역),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공명(제훈 역) 등 세 청춘들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공명이 출연하는 tvN ‘변혁의 사랑’은 10월 14일 토요일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