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비' 장근석(Jang Keun-suk)-윤아 VS 이미숙-정진영 4각 로맨스 팽팽 [K-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주 14회 방송 말미 ‘서준’(장근석 분)과 ‘정하나’(윤아 분)가 사랑하는 사이라는 것을 알게 된 ‘서인하’(정진영 분)의 모습으로 더욱 예측불허의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
 
안타까운 ‘서정(서준 정하나)커플’과 ‘하윤(인하 윤희)커플’의 깊어만 가는 사랑에 두 커플 모두를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 엇갈린 4각 로맨스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 사진='사랑비'의 장근석-윤아, 윤스칼라

‘하나’를 깊이 사랑하게 된 ‘준’은 ‘윤희’(이미숙 분)의 행복을 바라는 그녀를 위해서라도 머리로는 헤어져야한다는 것을 알지만, 이미 마음 속 깊이 박혀버린 그녀에 대한 사랑을 감출 수도 드러낼 수도 없던 상황. 하지만, ‘인하’와 ‘윤희’의 결혼 소식에 ‘준’은 결국 아버지 ‘인하’에게 “저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어요”라고 폭탄고백을 해 그가 ‘서정 로맨스’를 계속 이어가지 않을까하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하나’ 역시 ‘준’이 너무나도 보고 싶지만 자신을 위해 살아온 엄마 ‘윤희’의 행복과 누군가에게는 그 행복이 아프고 슬프고 고통스러운 추억이라는 사실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상황. 멈출 수 없는 사랑이지만 모두가 더 큰 상처를 받기 전에 그를 밀어내려고 하는 ‘하나’는 사랑할 수 없는 마음을 ‘준’에게 아프게 전하며 ‘서정 로맨스’의 평행선을 계속 그리고 있어 시청자들의 애를 태우고 있다.
 
이렇게 평행선처럼 닿을 수 없는 ‘서정커플’의 사랑은 ‘인하’가 우연히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게 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평생 딱 한번 가져보고 싶었던 사랑의 결실을 앞두었지만 마음이 편치는 않은 ‘윤희’, 그런 그녀를 이제는 놓을 수 없는 ‘인하’는 오랜 세월 간직해온 사랑의 결실을 이룰 결혼식을 앞두게 된다. 하지만, 아들 ‘준’의 절실한 고백에 과연 진실을 알게 된 ‘인하’가 안타까운 4각 로맨스의 키를 쥔 인물이 될는지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사랑비’의 제작사 윤스칼라 관계자는 “이번 주에는 이 두 커플에게 또 다른 상황이 펼쳐지게 될 예정이다. ‘서정커플’과 ‘하윤커플’이 과연 자신들의 사랑을 어떻게 이어갈지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들의 사랑을 알게 된 정진영(서인하 역)과 도무지 그녀와의 사랑을 멈 출 수 없는 장근석(서준 역) 두 부자의 고뇌가 시작될 것을 예고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 15회는 14일(월) 밤 9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