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홍대에 나타난 사연…‘위키미키관 깜짝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위키미키(Weki Meki)가 홍대에 나타났다.
 
4일 판타지오는 위키미키가 팬들이 선물한 홍대 CGV의 위키미키관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4일 오전 위키미키의 공식 트위터에는 “어제 팬분들이 이야기해주셨던 위키미키관에 다녀왔어요! 위키미키로 꾸며진 영화관이라니! 너무 신기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CGV 홍대 위키미키관에 방문한 위키미키의 단체 인증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위키미키의 모습들로 가득한 영화관을 배경으로 즐거워하는 위키미키의 모습이 담겼다.
 
위키미키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에도 팬들이 선물한 위키미키관에 깜짝 방문하여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위키미키는 한 층을 가득 채운 위키미키의 사진들과 계속해서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등을 관람했다. 또한 인증샷을 남기며 짧지만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위키미키의 방문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위키미키관에 진짜 위키미키다”, “팬들도 위키미키도 다 예쁘다”, “위키미키관이라니 뿌듯할 것 같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위키미키 / 판타지오
위키미키 / 판타지오
 
위키미키는 8인 8색의 개성 넘치는 틴크러쉬 매력을 선보이며 현재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