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하백의 신부’ 박규선, “남주혁과 친동생처럼 지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박규선이 남주혁과의 관계에 대해 밝혔다.
 
지난 25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의 위치한 한 카페에서 톱스타뉴스와 ‘하백의 신부 2017’ 박규선과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신계 3국 중 수국의 차기 왕으로 태어난 하백과 인간 세계의 여자 소아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박규선은 대대로 신계 삼국의 차기 왕들을 모셔 온 보필자 신인 집안으로 하백을 모시는 충직한 보필자인 남 수리 역을 맡아 눈치는 없지만 약지 않고, 속이 넓으며 타인을 먼저 생각하며 약자를 외면하지 못하는 남 수리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조연이나 주연만큼의 큰 존재감을 발산했다.
 
박규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규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박규선은 남주혁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엠티 날 주혁이랑 많이 이 친해졌다. 술은 안 먹고 볼링이나, 스크린 야구를 하거나 밥을 먹었다. 이젠 연예인 같지 않고 친동생 같다. 제 친동생이랑 동갑인데 친동생한테는 내가 무서운 형이라서 주혁이가 장난을 치면 동생 같은 마음이 더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주혁에 이미지에 대해 “주혁이가 생긴 거와 다르게 장난이 진짜 많다. 얼굴 보면 차갑고 까탈스러운데 전혀 그렇지가 않다. 오히려 오늘은 무슨 장난을 치면 좋을까를 항상 생각한다. 맑은 영혼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박규선은 드라마 촬영 당시 남주혁과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인도 촬영을 간 적이 있었는데 인도는 아침에도 기온이 37도다 엄청 더운 날씨의 연속이었다. 주혁이는 3박 5일 동안 자는 시간 빼고 다 내 방에 있었다. 저는 그 기간 중에 마지막 날만 촬영이었다. 총 4박 5일이었는데 6시간도 못 잣다”라고 말하면서 “주혁이가 틈만 나면 와서 형 나 이제 촬영가. 형 뭐해. 형 자?. 형 나 이제 끝났어라고 말하면서 시도 때도 없이 찾아왔다”라고 밝혔다.
 
특히, 인도 촬영에서 남주혁을 살린 건 자신이라고 말했다. 박규선은 “막상 인도를 가보니 소시지랑 빵 빼고 유명한 카레도 못 먹을 정도로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았다. 저는 혹시 몰라서 라면, 김치 , 햇반 같은 거 다 사 왔는데 혹시 몰라서 주혁이 것도 사 왔다. 주혁이는 나 아니었으면 힘든 시련을 겪을 뻔했다. 그래서 주혁이 해외 가는데 같이 가자고 하더라 나랑 같이 여행 다니고 싶다고 말한 적도 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주혁이는 앞으로 크게 될 것 같다. 군대도 갔다 오고 해서 30살 안에는 지금보다 더 큰 배우가 되어 있을 거다. 그때 가서 모른 체 하고 번호 바꾸면 끝까지 찾아가서 알아내고 혼낼 거다”며 미소를 지으며 끝을 맺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