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하백의 신부’ 박규선, “큰 사랑받은 남수리역 솔직히 부담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박규선이 남수리역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토로했다.
 
지난 25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의 위치한 한 카페에서 톱스타뉴스와 ‘하백의 신부 2017’ 박규선과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신계 3국 중 수국의 차기 왕으로 태어난 하백과 인간 세계의 여자 소아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박규선은 대대로 신계 삼국의 차기 왕들을 모셔 온 보필자 신인 집안으로 하백을 모시는 충직한 보필자인 남수리역을 맡아 눈치는 없지만 약지 않고, 속이 넓으며 타인을 먼저 생각하며 약자를 외면하지 못하는 남 수리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조연이나 주연만큼의 큰 존재감을 발산했다.
 
박규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규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박규선은 남 수리 역을 맡아 부담스럽다고 밝혔다. 박규선은 “솔직히 부담이 너무 됐다. 작가님한테도 ‘하백의 신부’ 엠티 가서 포기한다라고 말하려고도 했다. 그러자 감독님이 ‘넌 귀엽기만 연기해’라고 말했고 귀여운 거 자신 있습니다라고 말했던 적이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박규선은 남수리역에 캐스팅된 일화도 공개했다. “행사를 갔다가 서울 올라오는 기차를 타고 가는데 캐스팅 팀이라고 전화가 왔었다. ‘하백의 신부’ 감독님이 날 캐스팅하고 싶다고 하더라. 대신 오디션을 보라고 하길래 안 본다고 했었다. 내가 무슨 연기도 제대로 안 했었고, 난 개그맨이라 엄두도 못 냈었다. 그래도 계속 권유하길래 오디션을 보기 했다”라고 운을 띄었다.
 
이어, “오디션을 보러 갔는데 정윤정 작가님이 계시더라 정윤정 작가님이 너 내가 불렀다 나인 줄 몰랐냐고 묻길래 이름만 똑같은 줄 알았다”라고 그때 당시 상황을 털어놨다.
 
또한, 박규선은 오디션을 보고 “솔직히 비중도 크고 못하겠다 저 연기도 못한다. 성동일 배우님 쓰라고 말하자 감독님이 너 51% 맘에 든다. 지금까지 쟁쟁한 오디션 참가자들 중에 50% 넘은 사람이 없다고 말하길래 꼭 좋은 배역 찾으시고 대박 나세요라고 말했는데 이틀 뒤에 캐스팅팀이 연락이 왔는데 캐스팅됐다더라”라고 남수리역을 맡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