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정치부 회의’ 양원보, “’X개만도 못한’ 이재만·안봉근의 검찰 출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정치부 회의가 ‘문고리 2인방’ 이재만 안봉근 전 비서관의 검찰 출석 소식을 알렸다.
 
1일 방송된 JTBC ‘정치부 회의’에서 양원보 반장은 “이재만·안봉근 전 청와대 비서관이 약 10개월 여만에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정치부 회의’ 방송 화면 / JTBC ‘정치부 회의’ 방송 캡처
‘정치부 회의’ 방송 화면 / JTBC ‘정치부 회의’ 방송 캡처
 
이어 양원보 반장은 “취재진들이 문건유출과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 등 많은 것을 물어봤다”며 “하지만 ‘국민들께 송구스럽다’ 등 기본적인 립서비스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양 반장은 “중요한 것은 국민들과 더불어 박사모에서도 욕을 먹고 있다”며 두 사람의 상황을 전했다.
 
양 반장은 “박 대통령이 재판을 받고 구속을 당하는 와중에도 얼굴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다”라며 “박근혜 전 대통령의 제부 신동욱씨는 ‘X개도 주인이 위협에 빠지면 악을 쓰고 싸우는데 X개만도 못한 꼴’이라고 두 사람을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정치부 회의’는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