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스(A.C.E)-펜타곤(PENTAGON), ‘청춘시대2’에서 경쟁…‘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에이스(A.C.E)와 펜타곤(PENTAGON)이 JTBC ‘청춘시대2’로 연기에 도전한다.
 
1일 비트인터렉티브는 에이스(A.C.E)와 펜타곤(PENTAGON)이 ‘청춘시대2’에 깜짝 출연해 연기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에이스 멤버 전원은 인기 아이돌 그룹 ‘제5열’을 연기한다. 이들은 벨 에포크 하우스 메이트 중 윤진명(한예리 분)이 다니는 회사 소속 아이돌 그룹으로 출연한다. 펜타곤(PENTAGON)은 헤임달(안우연 분)이 소속된 아스가르드로 출연한다. 두 그룹은 대비와 경쟁 구도를 그릴 예정이다.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후,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다섯 하메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렸다. 지난 2016년 방영된 ‘청춘시대’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그리고 뉴페이스 최아라, 김민석, 안우연, 이유진 등이 있다.
 
에이스 / 비트인터렉티브
에이스 / 비트인터렉티브
 
신예 아이돌 에이스(A.C.E)과 펜타곤(PENTAGON)이 출연하는 JTBC ‘청춘시대2’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